이수만 부인 별세 사망 나이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대표의 부인 김은진 씨가 암 투병을 하다가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에 "이수만 프로듀서의 부인 김은진 여사께서 지난 9월 30일 소장암으로 별세했다"고 전하기도 했었죠. 

 

당시 보도에 따르면 김은진 여사의 소장암이 최초 발견된 것은 2012년 12월이었으며 2013년 1월에 대 수술을 받은 이후 항암치료 등을 계속 받아온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이어 SM은 "이수만 프로듀서는 발병 직후부터 임종 직전까지 매일 밤낮으로 병상을 지키며 극진히 간호해 왔다"면서 "그러나 결국 암이 다시 재발하게 되어 2년간의 투병생활 끝에 지난 2014년 9월 30일 별세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의 부인이 소장암 투병 중 별세한 가운데 이수만이 대저택을 구입한 이유가 새삼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채널A '라이벌 매치-압도적 7' 이수만 vs 양현석 편에서는 이수만이 아내의 햇빛 알레르기 때문에 대저택을 구입한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김태균은 "이수만 내외는 두 아들을 낳고 LA에서 살게 됐다. 그런데 첫째가 고등학생, 둘째가 중학생일 때 두 학교를 오가며 등하교를 해주던 이수만 씨의 아내가 햇빛 알레르기 증상 때문에 고생을 좀 하셨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가만히 있을 수 없었던 이수만 씨가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며 둘째 아들이 첫째 아들과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하자마자 학교 근처에 280만 달러 상당의 대저택을 구입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에 앞서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수만 프로듀서의 부인 김은진 여사께서 지난 9월 30일 소장암으로 별세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SM측은 "김은진 여사의 소장암이 최초 발견된 것은 2012년 12월이었으며 2013년 1월에 대 수술을 받으신 이후 항암치료 등을 계속 받아왔다"며 "이에 

 

 

 

 

이수만 프로듀서는 발병 직후부터 임종 직전까지 매일 밤낮으로 병상을 지키며 극진히 간호했으나, 결국 암이 다시 재발하게 되어 2년간의 투병생활 끝에 지난 2014년 9월 30일 별세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수만 부인의 장례는 고인 및 가족들의 뜻에 따라 외부에 알리지 않고 가족장으로 조용히 치러진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