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 쉘리 권혁수 브라탑 논란

 

 

 

구도쉘리, 권혁수가 상의 탈의 시켰다.

 

 

 

권혁수, 구도쉘리 상의 탈의 무관하다. 

 

 

 

 

권혁수와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이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다. 유투버 구도쉘리 상의 탈의 관련, 의도적 방송과 협박 논란에 휩싸인 방송인 권혁수(34)가 드디어 입을 열었다. 권혁수가 구도쉘리 상의 탈의 압력 주장을 반박하면서 권혁수와 구도쉘리 양측 주장은 여전히 수평선을 긋고 있다.

 

 

11 4일 권혁수는 신사동 '유투버 구도쉘리 합방 논란' 관련 긴급 기자회견에서 "먼저 의도치 않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점, 입에 담지 못할 표현으로 많은 분들께 상처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하지만 내가 극단적인 협박을 했다는 것, 페미니스트 관련 내용을 말했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구도쉘리측의 주장에 강력 부인했다.

 

 

권혁수 구도쉘리 논란 발단 _ 2019. 9. 30()

 

(구도 쉘리 권혁수, 구도 쉘리, 구도 쉘리) 

권혁수는 지난 9 30일 구도쉘리와 한 식당에서 공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구도쉘리는 상의를 벗고 브라톱만 입은 채 방송하는 돌발 행동을 보여 많은 질타를 받았다.

 

 

 

방송 직후 구도쉘리는 사과방송으로 입장을 표명했지만 "방송 전 권혁수 측의 탈의 요구가 있었다"고 주장해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의 비난은 고스란히 권혁수에게 향하게 되었다. 

그 당시, 권혁수는 "우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고 해명하며 구도쉘리 합방 영상을 삭제했다.

 

 

권혁수 구도쉘리 논란 재발 _ 2019. 11. 3() 구도쉘리 인텨뷰

 

 

 

 

 

구도쉘리 주장

1) 권혁수가 티셔츠를 입고 촬영하다 덥다면서 상의를 탈의해라라고 요구했다.

2) 구도쉘리 합방 방송 관련 사전 협의가 없었다는 거짓말로 진실을 말하려는 입을 막았다.

 

 

구도쉐리 측의 주장에 따르면 권혁수는 이슈를 만들기 위해 작위적 방송을 했으며, 이늕 방송조작 의혹 뿐만 아니라, 대중 기만의 문제를 야기시킬수 있다는 큰 문제를 내포하게 된다.

 

또한, 구도쉘리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되자 권혁수는 '문화 차이 때문에 몰랐다'고 하면 괜찮다. 근데 연예인이 주작하다 걸리면 안 되잖아'라면서 '내가 너 옷 벗긴 거 알려지면 성희롱으로 고소당한다. 일 끊겨서 자살하는 사람도 많다'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더욱이, 구도쉘리는 권혁수가 '한국은 좀 정신 나간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아' 등 내용으로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도 공개하기도 했다.

 

권혁수 구도쉘리 주방 정면 반박 

권혁수는 "큰 쟁점인 '구도쉘리의 옷을 벗겨느냐'는 것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권혁수와 구도쉘리는 라이브 방송 후 댓글 창 반응이 좋지 않았고, 당일 구도쉘리를 일산에 데려다 주면서 '괜찮다. 실수하지 않았다. 다만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으면 우리 쪽에서 영상을 내리겠다'고 다독였다고 밝혔다. 

<권혁수>

<구도 쉘리>

하지만, 오히려 구도쉘리는 '내리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10만 이상의 조회수가 나올 것이다. 10만 개런티다. 대박 콘텐츠다'는 내용을 메시지로 보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어 "상황이 다소 심각해지자 구도쉘리는 '오빠는 재미있는 사람이고, 드라마를 했었고, 시트콤을 했으니까 이걸 연출된 것처럼 하면 가볍게 라이트하게 상황을 넘길 수 있지 않겠냐. 한 배를 타 달라. 입 맞춰 달라'는 제안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건 거짓말이었기 때문에 동조할 수 없었다. 그런 내 반응에 구도쉘리는 상처를 받았던 것 같다. 하지만 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네가 어떤 일을 해도 편이 되어줄 수 있지만, 거짓말은 해줄 수 없어. 거짓말은 큰 잘못이기 때문이야'라고도 했다. 구도쉘리는 '한국에서 거짓말이 그렇게 큰 잘못이에요?'라고 묻더라. 그래서 '내가 만약에 거짓말을 한다면 그 즉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해야 해. 그 정도로 큰 잘못이야'라고 했다. 나는 내 이미지 실추를 감안하더라도 거짓말을 할 수는 없었다"고 주장했다.

 

 

 

 

구도쉘리가 입은 브라톱 역시 유튜브 방송이 아닌 권혁수가 현재 출연 중인 tvN '최신유행프로그램2' 출연을 위한 소품이었다고. 구도쉘리가 공개한 대화 중 권혁수 매니저와 나눈 브라톱 착용 관련 내용에는 '최신유행프로그램2'라는 멘트가 빠져있다. 권혁수는 "제작진의 요청이 있었다. 내가 출연 섭외를 도와줬고, 구도쉘리는 한국 매니저가 없기 때문에 우리 매니저가 구도쉘리를 챙겼다"고 설명했다.

 

권혁수도 대화창을 공개했다. 대화에서 구도쉘리는 '사람들이 자꾸 제가 '한국 문화에 대해 모를 수가 없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이거를 좀 기회로 살릴 수도 있다고 저는 생각해요'라며 '등뼈찜 먹었던 날, 우리 '최신유행프로그램' 촬영 있었잖아요. 

그래서 브라탑 입고 온거였고요. 그 촬영팀께서 브라탑 입고 오라고 먼저 제안하신거였고 이것도 파격적인게 맞죠. 제가 상의 탈의한 부분에 대해서 입을 잘 맞추었으면 해요'라고 언급한다.

 

권혁수는 "라이브 방송 전 논쟁이 있었지만 구도쉘리에게 '입어라 벗어라' 말하지 못했다. 나에게는 결정 권한이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매니저는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안 좋은 영향을 끼칠 것 같습니다'라고 인지시켰다. 장소가 룸이 아닌 오픈된 공간이었기 때문에 진짜 상의 탈의를 할 것이라고는 예측 못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권혁수는 논란 후 구도쉘리의 편이 되어주고 싶었고, 함께 책임을 지고 싶었다며 "구도쉘리가 비난받는 것에 대해서는 구도쉘리의 편이 돼 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구도쉘리를 욕하는 사람들을 같이 욕했고, 내가 가장 심하게 욕했다. 그 점은 정말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구도쉘리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고 있는 상황이냐"고 묻자 권혁수는 "구도쉘리가 한 매체와 인터뷰 했다는 것을 건너 건너 들었다. 구도쉘리 측에서 '기사가 나갈 것이니 사과문을 올려달라'고 하더라.  '무슨 사과를 해야 하냐. 사과할 것이 없다'고 거절했다. 우리 두 사람 사이에 지인 두 명이 있는데, 구도쉘리 지인과 직접 통화도 했다. '상의탈의를 권혁수가 시킨 것이라고 정정해 주면 인터뷰를 내지 않겠다'고 했다. 대화는 증거로 다 남아있다"고 밝혔다.

 

추후 대응에 대해서는 "구도쉘리에게 바라는 것은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잡는 것이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는 것이다. 모두에게 다 같이 용서를 받고 다시 보고싶다. 그게 내 뜻이다.

 

 

또한, 권혁수는 쉽지는 않겠지만, 엇갈린 주장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했으면 좋겠다. 구도쉘리와 직접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싶다" "법적조치나 강경대응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 타지에 온 친구가 처벌받길 원하지 않는다. 사실만 정확히 밝혀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0/10/04 - [인물 이슈] - 이애란 나이와 행사 출연로. 남편 루머

 

이애란 나이와 행사 출연로. 남편 루머

이애란 나이 행사 출연료 결혼? 남편 루머 내년 총선에 이애란의 백세인생이 로고송으로 불려진다고 하는데요. 작년 무명생활 25년의 설움을 한 방에 날려버린 ‘전해라~’로 일약 국민스타로 ��

romance.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김래원 이연두 연기대상 불참이유 논란

 

김래원 이연두 연기대상 불참이유 논란

김래원 이연두 연기대상 불참 이유 집안 30대 연기자중 가장 훌륭한 연기력으로 칭찬받고 있는 배우는 바로 김래원 일텐데요. 그는 출연하는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흥행과 작품성이라는 두마리 �

romance.longlove1.kr

2020/09/24 - [인물 이슈] - 유오성 과거 폭행 사건. 엘리트 집안 검사 출신 형 화제

 

유오성 과거 폭행 사건. 엘리트 집안 검사 출신 형 화제

유오성 폭행 사건 집안 형 검사 나이 부인 영화 친구의 감동은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 의해 회자되기도 하는데요. 배우 유오성은 선굵은 연기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죠. 오랜시간 ��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