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다인은 참으로 매력적인 배우이지만 아직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다인은 다른 배우들과 많이 헛갈리는데요. 닮은꼴 배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다인 본인도 인정할 정도로 배우 곽지민과 닮았고, 작품에 따라서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오지은이나 전혜진과 닮았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닮은꼴 배우 유다인과 곽지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다인 프로필

유다인 본명은 마영선으로 나이는 1984년 2월 9일생입니다. 유다인 데뷔는 2005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11년 독립영화 <혜화,동>에 출연을 하여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유다인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닮은꼴 배우 곽지민이 결혼을 하여 유다인이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3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유다인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유다인은 아직까지 여배우로서 크게 뜨지 않았기 때문에 결혼을 많이 미루고 있는 것 같네요. 아직까지 본인의 인생작을 만나지 못했으나 연기력만큼은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공감이 되거나 내가 잘 할 수 있겠다 싶은 걸 먼저 봤다. 속물들을 찍고 나서는 자신감이 붙었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 연기 잘하는 배우를 꿈꿨지만 재미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어떤 작품에 나오든 다 다른 것 같다>

 

 

<유다인이 나오는 작품은 재미있다 이런 소리를 듣고 싶다. 관객들에게 궁금한 사람이 되고 싶다. 나를 잃어버리지 않고 지키면서 흔들리지 않고 오래 오래 일하고 싶다>

 

 

 

 

 

유다인 곽지민 닮은꼴

유다인은 곽지민과의 닮은꼴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곽지민 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듣는다. 주변 지인들과 실제로 만나는 분들이 그런 질문을 자주한다>

 

 

<가끔 곽지민씨 사진을 보면 내가 혹시 이 곳에 갔었나 싶을 정도로 닮아 보이는 모습이 있더라. 나이는 또래인데 개인적으로 친분은 없고 잘 알지 못한다. 나중에 자매 역할로 나와도 될 정도로 얼굴이 닮은 것 같다>

 

 

곽지민 프로필

유다인과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곽지민 나이는 1985년 2월 13일생입니다. 곽지민은 파격적인 레드카펫 드레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곽지민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데뷔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번째 이야기 여우계단>으로 데뷔를 했지요.

 

 

 

 

 

곽지민 남편 결혼

곽지민은 2016년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에 잠정 은퇴를 한 상태입니다. 곽지민 남편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사이로 편한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곽지민)

 

곽지민은 결혼 3년만에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소속사를 통하여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곽지민이 2019년 4월 24일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

 

(유다인)

 

곽지민은 결혼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금 대중들과 만날 예정에 있습니다. 결혼 이후 엄마가 된 곽지민이 이전과는 또 어떻게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들과 만나게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2020/09/24 - [인물 이슈] - 엄정화 나이. 동생 엄태웅과 성형중독 논란

 

엄정화 나이. 동생 엄태웅과 성형중독 논란

엄정화 나이 키 동생 엄태웅 성형 중독 많은 이들이 엄정화 하면 쎈언니로 인식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공형진이 엄정화를 여린 여자라고 표현했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된 채널A '풍문

romance.longlove1.kr

2020/09/07 - [인물 이슈] - 김인권 아내 사진과 학력 화제

 

김인권 아내 사진과 학력 화제

김인권 아내 사진 서울대 김인권이 아내의 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힐링캠프에 출연해 자신과 관련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날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보

romance.longlove1.kr

2020/09/04 - [인물 이슈] - 공지영 전남편 이해영 이혼사유 재조명

 

공지영 전남편 이해영 이혼사유 재조명

공지영 전남편 이해영 이혼사유 허수경이 KBS2 ‘여유만만’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남편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허수경은 정자기증을 통해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