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관은 인생은 미완성이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이진관의 대표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진관은 오랜 무명 가수 생활을 보내야 했습니다.

 

 

이진관은 특이한 가족 이력이 있는데요. 바로 아들 이진관 아들이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는 이태루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트로트 가수 부자(父子), 이진관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진관 누구?

이진관 나이는 1960년 10월 10일생으로 전라도 군산 출신의 가수입니다. 이진관은 1980년대 젊음의 가요제로 가요계에 뛰어들었으며, 데뷔는 1983년 풍선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진관은 1집 앨범 <인생은 미완성>이라는 곡이 큰 사랑을 받았지만, 이후에는 별다른 히트곡이 없었습니다. 이진관은 1987년 2집 앨범 이후 2001년도까지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그 이유는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슬럼프가 왔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으로 말하자면 공황장애와 같은 증상이 찾아왔는데요. 당시 이진관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 자체가 불안했고, 대인공포증까지 찾아왔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게 싫었고, 자신에게 욕을 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당시에는 공황장애라는 병을 진단할 수 있는 의료기술도 부족했고, 이로 인하여 이진관은 이 병을 그저 스스로 이겨낼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이진관 아내(부인) 김태은 결혼 힘든 이유

이진관은 공백기를 가지고 있는 동안 결혼을 했습니다. 이진관 부인 김태은은 결혼 당시 크게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남편이 활동을 안해서 경제력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남편이 결혼하고 4년동안 생활비 한 푼 준 적이 없다. 남편이 생활비를 주지 않아 친정 아버지께 용돈을 받아 아이 분유와 기저귀를 샀다>

 

이진관은 당시 <나는 몸만 갔다. 그때는 정말 능력이 없었다. 인생은 미완성이라는 노래가 끝나고 활동을 못하고 있었다>

 

 

이진관 아내 김태은: <결혼 후 돈을 보통 보면 남편이 월급을 가지고 오지 않냐. 나는 남편이 직장인이 아니라 없나 보다 생각했다. 굉장히 오랫동안 남편한테 돈을 받아본 적이 없다. 한 3년 정도는 못 받았다>

 

 

<첫 애를 낳고 분유, 기저귀 값으로 돈이 꽤 많이 들어갔다. 아버지한테 용돈을 받았다. 사실 그런 힘든 이야기를 식구들에게 하고 싶지 않았고, 자존심도 상했다. 아이 혼자 키우는 게 너무 힘들더라>

 

이진관: 아내가 힘들게 아빠한테 돈을 받아 아기를 키웠다. 그때는 내가 가정이라는 것을 아예 생각 안 한 것 같다. 지금 생각해보면 철없는 남편이었다. 내가 처가살이를 했다. 거의 30년을 같이 지냈다. 장인, 장모님이 친부모님보다 잘해주셨다. 고마우신 분들이다>

 

 

 

 

 

이런 것을 보면 이진관이 결혼을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내 혼자서 살림을 도맡아했으니 말이죠.

 

이진관 아들 이태루

이진관 아들 이태루 역시 트로트 가수로 2016년 5월 2일 엄마도 여자다 등의 노래가 실린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태루는 아버지 이진관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트로트 가수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원래 가수를 준비하던 이태루는 아버지 때문에 트로트 가수가 됐다고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는데요. <원래 발라드를 했다. 어느날 아버지가 녹음 가이드를 떠야겠다고 해서 갔는데 녹음을 너무 엄하게 했다. 엄마도 여자다라는 노래였다. 그게 며칠 뒤에 제 타이틀곡이 됐다. 완전히 속았다>

 

 

<본명을 쓰고 싶었는데 아버지가 작명소에서 이름을 50개나 받아 왔다> 이태관이 자신이 이루지 못한 트로트 가수의 꿈을 아들이 이뤄주길 바라며, 가수 데뷔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떤 것 같습니다.

 

 

 

 

 

이진관은 <제가 걸어온 길이 있지 않나.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한다. 노래를 잘하려면 색소폰도 배우고 춤도 배워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요즘도 매일같이 아들 이태루에게 잔소리를 한다고 하지요.

 

 

이태루가 미스터트롯에 출연을 했다면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도 드네요.

 

 

이진관은 아들 이태루와 함께 트로트 가요 무대를 꾸미기도 하고, 최근에는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가 뜨고 있는 시대에 이들 부자를 보는 것이 상당히 흥미롭게 느껴지는데요. 좋은 트로트 노래를 대중들에게 많이 들려주길 바라겠습니다.

 

 

 

2020/12/05 - [인물 이슈] - 박광현 아내(부인) 손희승 보이스트롯

 

박광현 아내(부인) 손희승 보이스트롯

박광현은 여전히 꽃중년의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나이는 벌써 40세를 넘겼습니다. 드라마나 공연에서만 자주 보던 박광현을 최근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보이스트롯에 박

romance.longlove1.kr

2020/12/05 - [인물 이슈] - 이상윤 결혼 이혼 생각

 

이상윤 결혼 이혼 생각

배우 이상윤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엄친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동하며 아줌마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상윤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큰 키, 똑똑한 머리

romance.longlove1.kr

2020/12/04 - [인물 이슈] - 박미경 남편 트로이와 가창력

 

박미경 남편 트로이와 가창력

박미경은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레전드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왠지 모르게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고, 시원시원한 기분까지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박미경 프로필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