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둘째 언니가 내 팬카페 회장이었다. 그런데 날 좋아했던 팬카페 남자 회원이, 우리 둘째 언니와 눈이 맞았다."

 

김빈우: "팬카페에서 정모를 할때 그 남자 회원은 유독 둘째 언니와 연락을 많이 했다. 사실 정모할 때 이미 언니와 그 남자회원(김빈우 형부)의 눈빛이 이상하더라."

 

김빈우: "아마도 형부는 나를 연예인으로 좋아했고, 둘째 언니는 한 여자로 사랑해서 결혼했던 것 같다."

 

그리고 김빈우 성형수술 고백

김빈우: "(성형으로 얼굴을) 살짝 고쳤어요. 과거의 모습이기도 하고, 김부선 선생님은 자연산이지만, 난 살짝 살짝 있잖아요(살짝 성형 수술을 했어요)."

 

김빈우: "앞으로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인정을 받고 싶다. 사람들로부터 "아, 저 친구 연기 하나는 정말 잘하는데..."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탤런트 김빈우 남편 사진

* 김빈우 남편 직업

 

참고로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은 사업가이고, 나이는 김빈우보다 1살 연하입니다.

두 사람은 2012년경 지인의 소개로 서로 알게 되었고,

201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가,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죠.

 

김빈우 소속사: "(김빈우 남편은) 기업을 운영하는 사업가이다."

 

그런데 김빈우의 결혼 사연을 살펴보면, 인생에서 '우연'이라는 것도 정말 크게 작용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김빈우: "지인을 통해 알고 지낸 지 3년쯤 됐을까요? 우연히 이사한 아파트 같은 동에 그가 살고 있었어요."

 

김빈우: "그래서 같은 동네 주민으로 ‘밥 한 끼 먹자’라고 하면서 친해졌어요. 그냥 빵 하나 사러 갔다가 두 개 사서 나눠 먹으면서 친해졌죠."

 

 

 

 

* 김빈우 결혼 생활

 

김빈우: "(남편과) 별거 안 해도 둘이 같이 있으면 늘 즐거워요. 웃음이 끊이질 않죠."

 

김빈우 남편 전용진: "특별한 프러포즈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에요. 그냥 '이 사람 놓치고 싶지 않다.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차츰 커졌던 것 같아요."

 

김빈우: "남편과 사귄 지 불과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자 남편이 한달 만나는 동안 내가 남편에게 확신을 줬다고 하더군요."

 

김빈우: "그러면서 남편은 시간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고도 했고요."

 

하긴 확신을 가질 수만 있다면야, 시간은 중요한 것이 될 수 없죠.

게다가 두 사람은 지인 관계로 약 3년을 알고 지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있었을 것 같네요.

 

결국 2015년 김빈우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김빈우 배우자(신랑)전용진)

. .* 김빈우 근황

 

최근 김빈우 소식입니다.

 

2015년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를 끝으로 김빈우는 연기에 대한 공백기를 갖고 있네요.

그런데 최근 혼인신고 1주년 기념 데이트를 하면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을 남깁니다.

 

- 일주일 내내 아파서 나가지도 못 했던 나에게 혼인신고 1주년이라면서 좋은 레스토랑도 데려가 주고 데이트도 해준 내 남편을 어찌 안 사랑할 수 있을까.

 

김빈우는 여전히 신혼 생활인 것 같네요.

사실 신혼 생활은 길면 길수록 좋죠.

 

 

 

 

2020/12/15 - [인물 이슈] - 김한석 아내 박선영과 이상아 - 여자 인생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김한석 아내 박선영과 이상아 - 여자 인생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그런 김한석과 결혼을 선택한 박선영의 결심이 정말 대단하네요. 이런 우여곡절끝에 김한석은 박선영과 결혼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식날 펑펑 울게 됩니다. (개그맨 김한석 배우자 박선영) 김한

romance.longlove1.kr

2020/12/15 - [인물 이슈] - 정미홍 아나운서 시절의 성상납 사건의 내역

 

정미홍 아나운서 시절의 성상납 사건의 내역

전 KBS 아나운서 정미홍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박근혜를 끝까지 옹호하는 '마지막 보수 지킴이'부터 박근혜 등의 국정 농단 세력을 끝까지 옹호하는 '극우 꼴통'이라는, 극과 극의 평

romance.longlove1.kr

2020/12/09 - [인물 이슈] - 남궁민 진아름 나이 과거 학력

 

남궁민 진아름 나이 과거 학력

남궁민 진아름 나이 과거 학력 이번 시간에는 tvN 드라마 ‘낮과 밤’으로 돌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은 서울 출생, 1978년 3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