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김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또다시 미스트롯에 재도전했습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재도전부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로 15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2 김의영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미스트롯2 김의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의영, 국적 한국,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KBS 어린이 합창단 활동이 있으며 소속사 드림B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의영 직업 트로트 가수로 '내일은 미스트롯1'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다시 재도전하여 노래 ''용두산 엘레지'를 불렀다고 합니다. 원래 이 노래를 '미스트롯1'에서 부르고 싶었는데 아쉽게 본선에서 탈락을 하는 바람에 기회가 없었다고 하네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그 기회가 왔고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박선주'는 재도전에 부합하는 도전자라고 했으며 가수 '장윤정'은 TOP5에 무조건 들것같다고 했네요.

 

 

 

 

 

미스트롯2 김의영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비교하면 똑같은데 이번에 코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끝 세우고 다시 도전했다며 재치있는 입담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미스트롯2 김의영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직장부B조였다고 합니다. 떡볶이 집에서 알바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고 '미스트롯1'에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탈락 후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했고 더 멋진 김의영이 되도록 하겠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라스트싱어'에 출연했는데요. 올크라운 받으며 또다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최종 3위를 했다고 하네요. 또 다른 음악 예능 '트로트 퀸'에서는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줘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김의영은 특유의 꺾기, 간드러지는 가창력 등으로 꺾기의 달인으로 불리고 있으며 트로트에 특화된 가수라고 합니다. 이번에 '드림Be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신곡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김의영이 트로트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장르는 정통 트로트로 트로트의 맥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김의영의 나이 인스타 아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1/21 - [인물 이슈] - 배우 백일섭 늦은나이 졸혼 이유. 부부사이 재조명

 

배우 백일섭 늦은나이 졸혼 이유. 부부사이 재조명

배우 백일섭 나이 아내 고향 졸혼 최근 사랑의 콜센타 효도특집에 출연한 배우 백일섭입니다.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할 예정인데요. 귀엽게 생긴 외모의 백일섭은 1963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하

romance.longlove1.kr

2021/01/06 - [인물 이슈] - 현주엽 과거 은퇴 결심 이유 및 아내 공개 화제

 

현주엽 과거 은퇴 결심 이유 및 아내 공개 화제

현주엽은 현재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만 위대한 배태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TV는 사랑을 싣고 등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며 서장훈에 이어서 농구 스타의 방송 진

romance.longlove1.kr

2021/01/06 - [인물 이슈] - 가수 나훈아 여러 루머와 사건으로 곤혹 치룬 이유

 

가수 나훈아 여러 루머와 사건으로 곤혹 치룬 이유

나훈아는 이번 2020년 추석연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언택트 공연으로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나훈아다라는 이야기와 함께 가수로서 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