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김성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에 영신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는 배우 배두나, 주지훈, 김상호 등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어린시절 사진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성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성규, 국적 한국, 1986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73cm이며 학력 사항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구 연극전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연극 '12인'이라고 하네요.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성규 직업 영화 배우로 2013년에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연극 활동을 하다가 2014년에는 영화 '기술자들'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영화 터널에도 출연했고 영화 '범죄도시' 장첸 왼팔 조선족 양태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네요.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다가 드라마 '킹덤'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받게 되었습니다. 영화 '악인전'에서는 살인마 K 강경호 역으로 영화 첫 주인공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김성규의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킹덤, 킹덤 시즌 2 등이 있으며 영화 기술자들, 터널, 범죄도시, 탐정 리턴즈, 악인전이 있습니다. 영화 '악인전'을 위해 56kg까지 체중 감량도 했다고 하는데 연기 열정이 돋보이네요. 그밖에 연극 출연작은 플라나리아, 12인, 컨트롤 A씨, 오래된 미래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차기작 드라마 '반의반'에서는 강인욱 역을 맡았습니다. 강진욱 역은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라고 하는데요. 예민한 예술가 캐릭터가 섹시미를 발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성규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찾아봤는데 얼굴이 지금과 똑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섹시한 눈빛과 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김성규가 결혼했는지 많이 궁금해 하셨는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작년 라디오 '컬투쇼'에서는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여친은 없다고 했네요. 지금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배우 김성규는 김한민 감독 이순신 장군님 3부작 중 두 번째 영화 '한산'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산도 대첩을 다룬 영화로 천칠만 영화 '명량' 후속작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은 무슨 역인지 공개되지 않았고 배우는 변요한 박해일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 요즘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마다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김성규가 말하기를 운 좋게 좋은 캐릭터를 만났다. 하지만 계속 좋은 얘기만 들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좋은 평, 나쁜 평, 좋은 작품, 안 좋은 작품, 잘 되는 작품, 안 되는 작품까지 모든 것들을 자연스럽게 해나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오늘은 탤런트 김성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2 - [인물 이슈] - 가수 김승진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가수 김승진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가수 김승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자신을 스타로 키워준 유명 작곡가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자신의 실수로 멀어졌고 지금까

romance.longlove1.kr

2021/02/21 - [인물 이슈] - 개그맨 김진혁 오승연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개그맨 김진혁 오승연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개그맨 김진혁, 오승연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혼자 해결하는 남편 때문에 불만이 많다고 하네요. 부부관계를 원하는 쪽은 아내

romance.longlove1.kr

2021/02/21 - [인물 이슈] - 유튜버 덱스 교관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유튜버 덱스 교관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유튜버 덱스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공개부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고 선풍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