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fx 멤버 루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란성 쌍둥이 언니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4월에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루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이어트 전후 등 다양한 정보 및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에프엑스 루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선영, 1993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문경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치순, 언니 박진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모전 초등학교, 배화여자 중학교, 라라아트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휴맵컨텐츠로 데뷔 시기는 2009년 f(x) 싱글 '라차타'이라고 하네요.

 

 

 

 

 

루나 직업 뮤지컬 배우 겸 가수입니다.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포지션 메인 보컬이라고 하네요. 과거 라라아트고등학교에서 보컬 특기로 전체 수석 입학을 했으며 보컬 동아리 회장까지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청량한 목소리도 듣기가 너무 좋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SM엔터테인먼트는 댄스로 입사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루나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화려한 스타일링과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루나는 영어 실력이 좋으며 중국어는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일본어는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루나는 2014년 9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흔한 교회 친한 친구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태닝한 듯 섹시하고 남성미 넘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갈색 피부에 입술이 도톰하고 트레이닝복이 잘 어울리는 생머리에 잔근육이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섹시한 남자가 이상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루나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가수 루나의 아빠는 지휘, 엄마는 성악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친오바 박치순은 운다고 앨범 곡 중 '안녕 이대로 안녕' 작곡을 한 클래식 작곡가라고 하네요. 친언니 박진영과는 쌍둥이 자매로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음악 집안으로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에프엑스 루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0 - [인물 이슈] - 티아라 소연 최근 근황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티아라 소연 최근 근황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티아라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미쓰백 하차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밑에서 미쓰백을 그만둔 진짜 하차 이유도 알아보겠습니다.

romance.longlove1.kr

2021/02/19 - [인물 이슈] - 배우 이준영 그림 작가 근황 및 인스타

 

배우 이준영 그림 작가 근황 및 인스타

배우 이준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의 깜짝 능력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이준영의 일상 모습도

romance.longlove1.kr

2021/02/12 - [인물 이슈] - 미스트롯2 마리아 풋풋한 과거 모습 화제

 

미스트롯2 마리아 풋풋한 과거 모습 화제

미스트롯2 마리아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첫 올하트를 받으며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대사가 마리아에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