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재훈과 레슬링 전 국가대표 박혜영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6년 전 이혼 당시 별다른 이혼 발표가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이혼했는지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은 사실상 공식적으로 처음으로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계기가 된 셈입니다.

 

 


박재훈과 박혜영의 결정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과거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서 밝힌 내용들을 보면 몇 가지 이혼 사유로 거론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크게 3가지 정도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박재훈 박혜영 사유 ① 성격 차이?

 



박재훈과 박혜영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이혼 이후 6년 만에 재회하게 됐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만난 적은 많지만, 두 사람이 단 둘이 만난 것은 이혼 이후 처음이었습니다.

 


방송에서 박재훈과 박혜영은 서로 다른 성격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박혜영은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박재훈의 옷차림과 헤어스타일을 지적하며 걸 크러시의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는데요. 결혼 생활 당시 여러 예능 방송에 출연해 보여줬던 활발했던 모습들이 현실과 사뭇 달랐다른 점이 비춰지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사유에 대해 직접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는데요.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성격 차이와 더불어 박재훈이 배우로서 기회를 제대로 찾지 못해 경제적인 문제가 생긴 것 등이 이혼의 이유가 되지 않았겠느냐는 해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재훈 박혜영 이혼 사유 ② 처가와의 갈등 ?



또 다른 이혼 사유로는 박재훈이 처가와 갈등을 겪었던 점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박재훈과 박혜영은 지난 2011년 7월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결혼 후 4년 동안 처가 식구들과 왕래를 할 수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는데요.

 


박혜영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당시 남편은 시부모와 이모들까지 부양하며 살고 있었다. 내 어머니에게 인사를 할 때도 굳이 그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며 "가정을 절대 버리지 않는 사람일 것 같다는 판단이 들어 믿음이 갔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박혜영의 어머니는 딸이 시집살이를 하게 될 것에 대한 걱정으로 내심 박재훈을 탐탁지 않게 여겼다고 하는데요. 우여곡절 끝에 박혜영과 박재훈은 결혼식을 올렸고 친정의 도움을 받아 신접 살립을 차렸습니다. 공교롭게도 박혜영이 임신했을 때쯤 박재훈은 일거리가 끊겨 바깥 생활을 전전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장모의 신경도 날카로워졌다는 것입니다.

 

 


당시 박혜영은 방송에서 "기분 전환을 위해 매일 화투 놀이를 하며 힘든 현실을 잊으려 했다. 자세한 사정을 모르는 어머니는 당장 친정으로 오라며 화를 냈다"고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에 대해 박재훈은 "지금은 장모의 마음을 이해하지만 그때는 너무 힘들었기에 결국 서운한 마음을 표현하고 말았다. 그 이후로 4년간 장모와 만나지 못했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박재훈과 장모가 다시 화해하게 된 계기는 그의 부친이 위암 투병 중 별세하면서부터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장모는 박재훈을 측은히 생각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사위로서도 인정했다고 합니다.

박재훈은 "아마도 아버지가 하늘로 떠나기 전 마지막 선물을 준 것 같다. 앞으로 평생토록 장모에게 사위보다 더 가까운 아들 노릇을 하고 싶다"며 큰 절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재훈 박혜영 이혼 사유 ③ 박재훈의 막말?



또 다른 이혼 사유로는 박재훈이 부부싸움 과정에서 박혜영에게 했던 막말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박혜영은 특히 2012년 '여유만만'에 출연해 박재훈의 막말에 대한 질문에 대해 "막말 때문에 이혼까지 생각한 적도 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혜영은 당시 "내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말이 싸이코와 멍청이다. 운동선수들에게는 해서는 안되는 말이다. 어느날 내가 술을 마시고 늦게 들어와서 화가 난 박재훈이 크게 소리를 냈다. 자고 있는 친정 엄마 때문에 조용히 하라고 말리는 데도 불구하고, 멍청이 넌 세상에서 가장 멍청해라고 해 화가났다"라고 말했습니다.

 

 

박혜영은 "그날 친정언니 집에 가서 하루를 지냈다. 정말 화가 나서 진지하게 이혼을 생각했다. 나중에 박재훈에게 솔직하게 고백한 뒤 다시는 그런말을 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결국 박재훈과 박혜영은 신혼 초기부터 이어진 경제적인 문제와 더불어 박재훈이 처가와 갈등, 막말이 오갔던 부부 싸움 등 여러 가지 이슈들이 겹치면서 이혼으로 이어진 것 아니겠느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2021.03.05 - [인물 이슈] - 임상아 과거 사진 및 전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임상아 과거 사진 및 전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패션 디자이너 겸 가수 임상아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보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사업가 모습과 뉴욕 성공기, 사업 노하우 정보를 알려준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

romance.longlove1.kr

2021.06.09 - [인물 이슈] - 배우 장희진 과거 이혼 및 남친 재조명

 

배우 장희진 과거 이혼 및 남친 재조명

장희진 나이 과거 남친 이번 시간에는 배우 장희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희진은 인천 출생으로 1983년 5월 9일 37세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

romance.longlove1.kr

2021.06.09 - [인물 이슈] -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 직업 집안 화제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 직업 집안 화제

강수정 남편 집안 아들 루머 이번 시간에는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강수정의 과거와 그녀의 남편인 매트 김의 집안, 그리고 루머까지 강수정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