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배우) 프로필 나이 남편 이선균 속도위반 아들

 

 

-전혜진(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전혜진(배우) 데뷔 작품 활동

-전혜진(배우) 결혼 남편 이선균 나이 차이

-전혜진(배우) 남편 이선균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전혜진(배우) 남편 이선균 프러포즈

-전혜진(배우) 혼전임신(속도위반) 자녀 아들 


-전혜진(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배우 전혜진은 1976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전혜진은 키 171cm에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전혜진 가족으로는 남편 이선균과 아들 이룩(2009년생)과 이룬(2011년생)이 있습니다. 전혜진 학력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혜진의 현재 소속사는 호두텡유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전혜진(배우) 데뷔 작품 활동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동기로는 탤런트 김지연과 배우 함소원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전혜진은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연극무대를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참고로 전혜진은 미스코리아 출신 전혜진(1970년생)과 은실이 전혜진(1988년생) 등 동명이인이 많아 혼동하는 경우가 많아 한때 연극계에서 전이다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전혜진이 출연한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윤서경, 백두산의 청와대 민정수석 전유경, 택시운전사의 상구 엄마, 사도의 영빈 이 씨, 불한당의 천인숙,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송가경, 비밀의 숲 2의 경찰청 정보부장 최빛이 있습니다. 

 

전혜진은 특히 경찰 역만 5번이나 맡아 열연을 펼치며, 경찰 전문 배우로 유명하고, 또한 주로 현대극에서 커리어 우먼 등의 연기를 잘하는 편으로, 실제로 전혜진은 40여 편 가까이 되는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한 필모 중 사극은 영화 사도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전혜진(배우) 결혼 남편 이선균 나이 차이

 

전혜진은 남편 이선균과 지난 200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전혜진과 남편 이선균 두 사람 나이 차이는 1976년생인 45살이고 이선균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남편 이선균이 전혜진보다 1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다만 전혜진은 1월생으로 빠른 76년생이라 두 사람은 평소에도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전혜진(배우) 남편 이선균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선균은 부인(아내) 전혜진이 영화 죽이는 이야기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물론 처음에는 팬으로서 배우의 연기력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선균은 학교(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과)를 다니면서 간간히 영화계에 단역으로 분위기만 익히는 연기 지망생이었다고 하네요. 

 

 

 

이선균은 지난해 6월 힐링캠프 출연해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이선균은 "대학로 배우들 사이에서 전혜진은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리던 유명인사였다"라고 하며,

 

이어 이선균은 "전혜진의 팬이었다. 흔하지 않은 배우라 만나보고 싶고, 궁금했다. 그런데 마침 친구가 같은 극단에 들어가 전혜진과 친하게 지내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이선균은 극단 회식 모임에 무작정 찾아갔다고 합니다. 전혜진을 한 번 보기 위해서였는데요, 하지만 불과 15분 만에 촬영 호출을 받고 자리를 떠야 했답니다. 

 

 

이에 이대로 놓칠 수 없다 라고 생각한 이선균은 전혜진에게 전화번호를 물었고, 전혜진은 의아해하면서도 이선균에게 자기 번호를 가르쳐 주었다고 하네요. 그 뒤 이선균과 전혜진은 2003년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혜진은 과거 영상 인터뷰 형식으로 방송에 출연해 "이선균은 로맨틱 가이보다는 된장 같은 구석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정이 들었다"라고 연애시절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사귈 때는 이선균이 전혜진의 남자 친구라고 불릴 정도로 전혜진은 연극계와 영화계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이선균이 달콤한 나의 도시와 커피프린스 1호점 등으로 이름을 날리면서 둘 사이의 관계는 역전이 되었답니다. 이제는 전혜진이 이선균의 여자 친구(부인 아내)로 불리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이선균 전혜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상호 간의 연기력에 대한 존중은 변하지 않았는데요, 물론 둘 사이의 최대의 난관도 있었다고 합니다. 서로 크게 다툰 후에, 전혜진은 연락을 끊고 한 달 반 정도 혼자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는데요, 그동안 이선균은 이 사람 없이는 안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불안했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혜진(배우) 남편 이선균 프러포즈

 

그리고 여행에서 돌아온 전혜진과 화해한 이선균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나와 결혼해줄래? 난 너의 영원한 짝꿍이 돼줄게. 넌 나의 영원한 노리개가 되어다오"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이선균은 나중 한 인터뷰를 통해 "결혼 전 기선제압을 하고 싶은 마음에서 그랬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전혜진의 답장은 다만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만 가득 찍어서 보냈다고 하네요. 프러포즈에 대한 승낙을 했던 것입니다.

 

특히 이들 부부는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태극기 프러포즈는 이미 유명한데요, 이선균은 "전혜진 오빠의 카페를 빌리고 사촌동생이 있는 브라스 밴드에 부탁해 아내를 초대했다"면서 "나는 자전거 헬멧을 쓰고 태극기를 든 채 전혜진에 다가가 국기에 대한 맹세로 프러포즈했다"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선균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연애 초기 부인(아내) 전혜진이 미스코리아 출신임을 몰랐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선균은 "전혜진이 미스코리아라는 것이 사실이냐"는 질문에 "맞다. 나도 처음에는 믿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 경남 선 출신이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선균은 "연애 초기에 부인(아내) 전혜진에게 프로필에 나와 있는 미스코리아는 뭐냐고 물었더니 태연하게 프로필이 잘못 나온 것"이라며 발뺌했다. 당시에 아내와 동명이인인 미스코리아 전혜진 선배님이 있어 나도 그분인 줄로만 알았다"며 처음에는 아내의 화려한 경력을 믿을 수 없었음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어 "아내의 집에 놀러 갔을 때 우연히 경남 선 사진을 봤다. 이게 뭐냐며 소리 질렀는데, 아내가 아버지의 권유에 못 이겨 나갔다고 뒤늦게 고백하더라"라고 털어놨습니다. 

 

 

 

 

-전혜진(배우) 혼전임신(속도위반) 자녀 아들 

 

두 사람은 그렇게 7년간의 연애를 한 끝에 결국 200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속도위반으로 전혜진은 혼전임신을 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선균은 과거 황금어장에서 "아내와 오랜만에 선배들을 만나 술을 마셨는데 느낌이 이상하다고 하더라. 그럴 리 없을 거라고 일단 마시라고 했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이선균은 "첫째도 그렇고 임신이 한 번에 될 리가 없지 않나. 수많은 경우의 수가 있는데 다음날 갔더니 임신이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이선균은 혼전임신에 대해 "듣기로는 30대 중반이면 임신이 잘 안된다기에 피하지 말자고 했는데 바로 임신이 됐다"며 "뿌린 대로 거두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선균은 그렇게 큰 아들 이룩을 낳았고요, 이후 2011년 둘째 아들 이룬을 출산했답니다. 

 

 

이선균 전혜진 큰 아들 이룩은 2009년생으로 올해 나이 12살이고요, 둘째 아들 이룬 은 2011년생으로 올해 나이 10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선균은 과거 2014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두 아들 사진을 공개했었습니다. 

 

 

이선균은 "아이들이 에너지가 넘친다"며 "아이들 때문에 인생의 희로애락을 하루에 느낀다"라고 밝히는 등 두 아들에 대항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선균은 또 "셋째가 아들이면 이런 이라고 지을 예정"이라며 "이루기(이룩) 이루니(이룬), 이러니(이런)"라고 하며 이어 "딸이면 어떻게 지을 거냐"는 MC들의 질문에 성유리를 보며 "이율"이라고 재치 있게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2021.07.30 - [인물 이슈] - 배우 이영애 복귀 및 남편 정호영 화제

 

배우 이영애 복귀 및 남편 정호영 화제

배우 이영애가 4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영애가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은 202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구경이(가제)'입니다. 드라마 

romance.longlove1.kr

2021.08.19 - [인물 이슈] - 김청 과거 결혼 및 이혼사유 재조명

 

김청 과거 결혼 및 이혼사유 재조명

김청은 현재도 여러 드라마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김청은 과거 톱 청춘스타 출신으로 현재는 시어머니나 강한 역할로 많이 출

romance.longlove1.kr

2021.08.29 - [인물 이슈]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솔로 육아 근황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솔로 육아 근황

<목차> -조윤희(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과거 데뷔 작품 활동 / 닮은꼴 연예인 / 반려견 사랑, 봉사활동 / 조윤희(배우) 결혼 남편 이동건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 / 이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