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누구?>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2월 2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특히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전남편 아들, 그리고 배동성과의 결혼스토리 등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동성은 전부인과 이혼 후 지난 2017년 지금의 아내(부인) 전진주와 재혼했는데요,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직업은 요리연구가로 인천문예 실용전문학교 파티플레너과 교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전진주는 MBC 기분 좋은 날,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EBS 최고의 요리 비결에 출연했으며, 현재 쿠킹 스튜디오 대표라고 합니다.

 

 

지난 2013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배동성은 아내(부인) 전진주와 MBC 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패널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전진주는 한 방송에서 첫 결혼에 대해 "나만 참으면 된다는 생각에 참았는데 결국 이혼했다"라며 이어 그는 "이혼 후 혼자 살았다. 그런데 큰 아들이 군대 갈 때 엄마가 혼자 있을 때 아프면 어떡해?라고 하더라. 과연 내가 혼자 살아도 되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전진주는 배동성과의 연애 시절에 대해 "사람들이 알아봐서 불편했다. 어딜 가도 감시 당하는 느낌이었다. 배동성에 대해 아는 것도 별로 없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다. 근데 좋은 이야기가 하나도 없었다"고 했습니다.

 

전진주는 또 "친오빠가 제가 혼자 지내니까 너무 불쌍해했다. 그러다가 배동성과 셋이서 만났다. 오빠가 배동성을 너무 마음에 들어했다. 친오빠가 남자는 누구랑 사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해서 재혼을 결심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두 사람은 1991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후 배동성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배동성의 전처와 첫째 아들, 막내 딸은 다시 미국으로 건너갔고 한국에는 둘째 딸만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배동성의 둘째 딸 은 유튜버 나탈리로 활동하고 있는 배수진이라고 합니다.

 

 

배수진은 지난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전진주는 23살 딸의 임신 소식에 "충격이었다. 나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23살인데 아기를 책임지겠다고 하는 모습도 놀라우면서 나보다 대견하다. 나는 책임 못질 것 같은데 이런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배동성은 딸 결혼식을 앞두고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이라고 하잖나. 진짜 그런 딸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또한 "우리 딸 결혼식이다. 사실 제가 낳은 아이가 아들 밖에 없었다. 이번에 딸이 생겨서 제가 신부 엄마가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 못했다"고고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배동성은 사위 임형준에 대해 "저렇게 잘생기고 착한 친구가 제 사위가 된다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100점 만점에 99.5점이다. 채움의 미학이 있으니 0.5점은 비워두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딸 배수진은 그렇게 남편 임현준과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을 두었는데요, 하지만 결국 이혼하고 말았습니다. 배수진은 현재 아들을 양육하며 유튜버로 활동 중인데요, 얼마전 한 방송(언니한테 말해도 돼)에서 이혼과 관련, 안타까운 사연을 전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결혼 전아내(부인) 안현주 이혼 사유(이유) 자녀 아들 딸>


배동성은 지금의 아내(부인) 전진주와 결혼하기 전 앞서 지난 1991년 일반인 여성인 아내(부인) 안현주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아들과 딸들(1남 2녀)을 자녀로 두었었는데요, 이후 2000년에 자녀들을 모두 미국에 조기유학을 보내고 아내(부인) 안현주가 자식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13년 동안이나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동성이 나름 인기 있는 개그맨이긴 했지만 자녀가 하나도 아니고 셋씩이나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 드는 돈이 장난 아니게 많았다고 합니다. 배동성 본인의 말에 따르면 무려 10억이나 깨졌다고 합니다.

 

배동성 아내(부인) 안현주가 미국에서 요구한 식구들 생활비는 월 3500만원, 그러니 배동성이 하루에 100만원씩 벌어도 늘 쪼들리는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런 경제적인 문제를 견디다 못한 배동성은 자녀들의 유학 생활을 청산하고 2011년 모조리 한국으로 데리고 들어왔고, 파국은 여기서 발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아빠랑 떨어져서 살았던 자녀들과는 전혀 소통이 되질 않았던 것인데요, 더 큰 문제는 아내(부인) 안현주였다고 합니다. 

 

 

배동성 아내(부인) 안현주는 좀처럼 배동성과 같이 살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인데요, 결국 2013년 안현주는 자신이 배동성과 22년 동안 소위 말하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으며 배동성이 상습적으로 외도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배동성은 그래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에 이런 아내의 말에 한 번도 나서서서 반박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탓에 배동성의 이미지는 한 동안 죽일 놈 급으로 떨어졌고, 가족들 모두 한국에 들어온지 약 1년 만에 별거를 시작해 끝내 2013년 3월에 안현주와 협의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그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내와 아이에게 생활비로 매달 3500만원을 보냈는데, 따로 살자는 얘기를 들어야 했다"고 입을 열자 그에 대한 동정이 쏟아졌고, 이어 배동성은 "딸이 나를 보고 그냥 한집에 붙어 있는 아저씨 같다고 하더라. 정말 충격이었다"고 해 사람들의 위로와 동정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특히 이때 배동성의 "이번 생은 실패한 삶이다"란 발언은 짤방화되어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회자되고 충격을 주면서 굉장히 파급력이 컸었고 덕분에 2017년에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할 때엔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는 네티즌들의 응원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반해 배동선 전아내(부인) 안현주는 배동성의 주장이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안현주는 "결혼 초부터 여자문제가 계속 있었다. 그럼에도 이혼만은 피하려고 아이와 함께 10년 전 미국에 갔던 것"이라며 이혼의 책임이 배동성에게 있다는 발언을 했고, 

 

 

또한 "매달 3500만원을 보내준 것은 사실이 아니다. 약 900만원을 보내왔다"고 배동성의 주장을 부정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안현주는 배동성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이후 자신과 딸이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며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근황>


개그맨 배동성은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배동성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전진주와 슬하에 1남 2녀(아들 배준태, 딸 배수진 배수빈)를 두고 있습니다. 배동성 종교는 개신교이며, 배동성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으며 배동성의 현재 소속사는 이메이드 소속이라고 합니다. 

 

 

배동성은 KBS 공채 6기 개그맨 출신의 대한민국 가수 겸 희극 배우로, 1989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 입상하여 정식 데뷔했습니다. 

 

 

배동성은 당시 보기 드문 미남 개그맨이어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는데요, 또 한 편으로는 저렇게 잘 생긴 사람이 개그를 소화할 수 있겠나는 편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당시 배동성이 현역으로 뛰던 시절에는 미남들이 드물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미남 개그맨으로는 김한국이나 한정호, 아니면 MBC의 정재환 정도가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배동성은 개그코너에서 주연을 맡은 적은 거의 없고 조연에만 그친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인 역할은 봉숭아 학당의 반장 역으로 유행어는 "전체 차렷, 술상 차렷, 밥상 차렷" 등이 있습니다. 

 

 

 

2021.08.27 - [인물 이슈] - 이동우 실명 원인 및 부인 자녀 화제

 

이동우 실명 원인 및 부인 자녀 화제

<미운우리새끼>이동우 딸 피지 여행 나이 본명 부인 실명 망막색소변성증 <<미운우리새끼>이동우 딸 부녀 피지 여행, 박수홍 김경식 함께> 미운우리새끼 이동우 딸 피지 여행, 박수홍 김경식과

romance.longlove1.kr

2021.08.21 - [인물 이슈] - 배우 김정균 과거 이혼 사유 및 근황

 

배우 김정균 과거 이혼 사유 및 근황

배우 김정균은 현재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이 인기 프로그램이고 과거 인기를 얻었던 스타들이 많이 출연을 하기 때문

romance.longlove1.kr

2021.08.31 - [인물 이슈] - 성유리 성형전 사진 및 남편 안성현 직업 집안

 

성유리 성형전 사진 및 남편 안성현 직업 집안

-성유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소속사 -성유리 집안 부모 과거 -성유리 데뷔 활동(그룹 핑클 -> 배우) -성유리 외모 성형전 사진 -성유리 연예인들의 이상형 1위, 과거 열애설 -성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