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 학교 폭력 인정 사과

트로트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진달래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31일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어 "당사는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고 학교 폭력을 인정한 뒤,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진달래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며 재차 사과했습니다. 

 

-진달래 학교 폭력 주장 의혹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 라는 제목의 글에는 진달래를 저격하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글에는 20년 전, 학창시절 진달래에게 지속적인 폭행과 금품갈취 등을 당했다는 호소가 담겼습니다. 

 

 

 

작성자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 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다.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날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다. 공원으로 불러내 황토색 워커 앞모서리 쪽으로 새가슴 뼈 있는 곳을 차고 머리도 차고 주먹 쥐고 엎드려뻗쳐 시켜놓고 그 상태로 발로 배를 걷어차기도 했다"고 했습니다. 

 

 

특히 "한 날은 교회 뒷골목에서 폭행을 하다 복부를 집어 찼고 그걸 옆에서 보던 가해자의 친구가 얘네 나중에 임신 못하면 어떻게 해 라며 울면서 말리자 그것가진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니다며 계속해서 발로 배를 집어찼다"고도 했습니다. 

 

글쓴이는 구체적인 정황을 서술하며 주장을 이어갔는데요, 그는 "이후에도 개미 5마리를 잡아오라고 하고 못 잡아 오면 때리고 놀이터에 있는 뱅뱅이를 토할 때까지 태우기도 하고 미끄럼틀 위에서 장기자랑을 시켜 탈락하면 회초리로 때리기도 하며 또 통마늘을 억지로 먹이기도 했다. 쉬는 시간마다 자신들이 먹고 싶은 거를 적어서 던지고 가며 다음 쉬는 시간까지 가져오라 했다"고 썼습니다. 

 

주말을 앞두고는 2-4만원의 돈과 함께 옷도 빌려 갔고 돌려주지 않은 옷도 수두룩 합니다. 없으면 구해오라고 하고 구하지 못하면 욕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KBS 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저희 돈을 뺏아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었다. 저희에게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뺏어 간 게 없어요.

 

 

 

 

이 모든 행위의 가해자 중 한명이었는데 저렇게 방송에 버젓이 나온다는 게 너무 뻔뻔합니다. 20년 전 일이라 그냥 잊고 살자 생각했는데, 방송에 나오는 걸 보고 난 후 그 당시의 꿈을 꿨습니다. 그 언니들에게 둘러싸인 꿈은 여전히 공포였고 꿈인 걸 알았지만 가위에 눌려 깨어 나지 못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여전히 트라우마 속에 살고 있는 내 자신이 너무 불쌍해서 꿈에서 깨서 오열했습니다.

 

한 사람은 20년 전의 일들이 여전히 트라우마로 남아 있는데 가해자는 아무렇지 않게 티비에 나오고 그안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춰지고 있다는 사실이 참 속상하다. 많은 사람이 힘든 시기에 힘을 주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에 치가 떨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저의 학창시절은 지옥같았습니다. 하루하루 눈뜨기 싫었고 학교가기가 무서웠습니다. 그 당시 한반밖에 없는 작은 동네에서 선배는 하늘 같은 존재였고 신고는 커녕 전학은 꿈도 못꿨습니다. 그렇데 학교생활을 하며 살아야 하는 건줄 알았습니다."

 

"이 글을 쓰는 20년이 지난 지금도 무섭고 두렵습니다. 그때 아무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던 때와 크게 변하지 않은 상황과 달라진 게 없어서 너무 화가 나지만 가만히 있으면 홧병이 날 것만 같아 여기에라도 적어봅니다."라고 본인의 사정을 토로했습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학교폭력 가해 인물이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진달래라고 추측하며 해명해달라는 요청을 했는데요, 이와 관련해 진달래 측은 "사실 확인 중에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진달래 학교 폭력 주장 글 삭제 사과 요구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가 게시글을 삭제했는데요, 포탈사이트 네이트 판을 통해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은 1월 31일 오후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자신이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한 글쓴이는 "생각보다 일이 너무 커지고 소속사에서도 글쓴이를 찾고 있다는 기사를 봤다. 워낙 좁은 지역사회이다보니 보복당할까 무서워 글 내려야 할 것 같다"고 썼습니다. 

 

이어 "태어나 겪어보지 못한 관심에 심적으로 부담이 너무 크다. 응원해 주신분들 감사하지만 좁은 지역 특성상 이렇게밖에 할수 없는 저의 입장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글쓴이는 이어 "따로 연락을 하시든, 공식적으로 말씀을 하시든 피해자 모두에게 가해자 본인과 소속사에서 꼭 사과 해주시길 바라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진달래 학교 폭력에 대한 사과 공식입장

 

이후 진달래는 결국 1월 31일 팬들과 소속사 관계자, 현재 방송 중인 미스트롯2에게도 누가 된 것 같다며 사죄의 뜻을 밝혔는데요, 진달래의 뜻에 따라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본인이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서 미스트롯2에서 하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진달래는 당장 피해자를 만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며 "고향 지인들을 통해 피해자분과 연락하려고 노력했지만 수월치 않아 서면으로 사과드린다"며 "저의 어린 시절 철없는 행동이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으셨다는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다. 저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럽다"며 반성의 의미를 내비쳤습니다. 

 

 

 

 

<진달래 프로필 나이 고향 학교>


 

가수 진달래의 본명은 김은지라고 하구요, 진달래 나이는 1986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진달래는 키 168cm에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진달래 고향은 경상북도 울릉군이며, 이외 진달래 학력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진달래 현재 소속사는 티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2021.08.16 - [인물 이슈] - 배우 금새록 과거 무용수 시절 및 남자친구

 

배우 금새록 과거 무용수 시절 및 남자친구

과거 무용을 했었고, 뒤늦게 자신이 하고 싶은 연기를 시작해 늦은 출발이었지만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서 이루어 갔고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해 이름을 알리더니 현재 연기자

romance.longlove1.kr

2021.08.24 - [인물 이슈] - 선우용녀 딸 최연제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선우용녀 딸 최연제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최연제 선우용녀 딸, 재혼 남편, 아들, 현재 직업 오늘(8월 6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에서 선우용여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최

romance.longlove1.kr

2021.09.02 - [인물 이슈] - 배동성 과거 이혼 전부인 및 재혼 아내 전진주

 

배동성 과거 이혼 전부인 및 재혼 아내 전진주

<배동성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누구?>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2월 2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특히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전남편 아들, 그리고 배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