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친숙한 개그우먼 안영미가 유튜브에 나와서 일반 남성과 이미 결혼했다고 깜짝 발표를 했었네요.

 

지난 7월 3일 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안영미는 2020년 2월에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SISO'와 전속계약을 한 날이여서 마침 '안영미 SISO 소속 기념 특집 기자회견'유튜브 방송 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영미는 "2020년 2월 29일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안영미


나이 : 1983년생 37세

 

이날 질문에는 "왜 이야기하지 않았냐", "왜 싱글 행세를 했냐"는 질문이 있었는데요. 안영미는 "만나는 사람마다 '나 혼인신고 했어'라고 열심히 퍼뜨렸다. 그런데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더라. 심지어 아파트 주민에게도 이야기 했는데 찌라시가 1도 나오지 않아 깜짝 놀랐다"고 말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많은 분들이 '영혼식이 아니냐'고 의문을 갖는데, 사실 (남편이)미국에 가있다. 4개월째 생이별 중이다"고 말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영미는 지난 2015년 3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안영미는 <써니의 FM데이트>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항상 외롭다고 하소연 했는데. 

 

어느날 땜빵 방송을 하던 도중 청취자가 소개팅하자며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 후로 열애를 시작했다고합니다. 안영미는 남편을 보자마자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전까지는 비혼주의자였는데 남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진짜 안정감이 들었고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안영미의 남편분은 키가 180cm가 넘는 훈남으로 회계 분야쪽에 종사하고 있다고합니다.

현재는 8개월째 강제 별거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일 때문이 남편분이 미국에 갔는데 코로나19가 터져서 안영미가 미국으로 가지도... 남편분이 한국으로 오지도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최근 친구 개그우먼인 박지선님이 하늘로 떠나가셔서 마음 고생이 많은 안영미님인데요. 힘 많이 내시고 앞으로 좋은 활동 보고싶습니다.

 

 

 

2021.10.20 - [인물 이슈] - 가수 이은하 결혼 실패 이유 및 아버지 이배영

 

가수 이은하 결혼 실패 이유 및 아버지 이배영

가수 이은하 남편, 가수 이은하 결혼 하지 않은 이유를 살펴봅니다. 결론적으로 아버지가 2번에 걸쳐서 방해(?)를 한 것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에 대하여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다니,

romance.longlove1.kr

2021.10.21 - [인물 이슈] - 김형곤 최지우 루머 및 과거 전두환 노태우 풍자

 

김형곤 최지우 루머 및 과거 전두환 노태우 풍자

코미디언 김형곤 최지우 루머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그리고 김형곤이 과거 어떤 정치 풍자를 했는지 살펴봅니다. # 목차 * 김형곤 정치 풍자의 대가로 * 김형곤 전두환 노태우 풍자하면서 * 김형

romance.longlove1.kr

2021.11.13 - [인물 이슈] - 강수지 라디오 하차 이유 논란 및 김국진 결혼 생활

 

강수지 라디오 하차 이유 논란 및 김국진 결혼 생활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수지의 라디오 하차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5월 26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강수지의 남편이자 <라디오스타> MC인 김국진이 밝혔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지난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