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1. 김원희 간단소개
    └ 데뷔
    └ 남편 손혁찬?
    └ 자녀, 딩크족?

2. 김원희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패션

3. 나이, 프로필 

 

 

 

 

 

 

 

👉김원희 간단소개

 

데뷔

김원희는 원래 배우로써 연예계 생활을 했었지만 특유의 입담으로 점점 MC로써 인지도 높아졌습니다. 1992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초기에는 드라마에 자주 출연했는데요. <한지붕 세가족>, <서울의 달>등등 당시 높은 시청률로 화제가 된 작품들입니다. 1990년대까지는 배우의 느낌이 강한 사람이였습니다.

그러다 본인의 의지였는지 캐스팅이 안된건진 알려진 바가 없지만 점점 연기활동이 끊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MC로서 활동이 활발해졌는데요. 2001년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MC를 시작으로 각종 예능, 교양프로그램의 MC를 차지하면서 대한민국의 대표 여성 MC 중 한명으로 각인 됐습니다. 

 

 

 

남편 손혁찬은 누구??

2005년 김원희는 15년동안 사귄 2살 연상 남자친구인 사진작가 손혁찬과 결혼했습니다. 당시 결혼식에 사회는 <놀러와>에서 같이 MC를 진행한 유재석이 맡았었죠. 그리고 하객이 1500명이나 달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손혁찬은 사진작가로 알려져있습니다만 현재는 경영을 하고 있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김원희는 방송에서 남편이야기를 잘 안하는 타입이라서 알려진 정보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원희는 "20살 때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만나고 이후 마치 한 가족처럼 인연을 키워왔다. 남자에게 연락처를 절대 알려주지 않는것이 원칙인데 남편의 선한 인상이 마음에 들어서 한달 반 정도를 뜸을 들이다가 내가 먼저 연락했다. 남자에게 먼저 연락한 것도 처음이었지만 전화를 받자마자 남편이 한걸음에 달려 나왔다."라고 합니다. ㅎㅎㅎ 

 

 

손혁찬은 직접 노래를 녹음한 테이프까지 선물로 준비해 줬을 정도로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어 "남편이 일본 유학생활을 할때 꽤 오래 떨어져 있었지만 내 여동생이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남편을 감시해주는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 출연한 <1대100>에서 남편얘기를 하기도 했는데요. 아직도 김원희는 몰래 옷을 갈아입는다고 밝혔습니다. "제 성격이 오지랖도 넓고 그럴것 같지만 실제로는 부끄러움이 많다.

 

남편은 팬티만 입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귀여운데 내가 그러면 흉할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ㅎㅎ 방송과는 달리 내성적인 성격인거같습니다. 조용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자녀? 딩크족?

손혁찬과 결혼한지 15년차가 됐는데요. 아이가 없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기도 하죠.

2019년 SBS 설날특집 <요즘가족 조카면 족하다?>에서 김원희는 조카들과 부탄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 방송되었는데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결혼한지 14년차가 됐다. 아이를 갖지 않는다. 자매가 많은 가정에서 태어났고 조카들도 있다. 아직까지는 아이를 낳아야겠다는 생각은 없다. 하지만 권하는 건 아니다. 그냥 제 삶일 뿐"라며 생각을 밝혔습니다.

이어 다음날 방송에서도 "많은 분들이 물어본다. 제가 아이를 좋아한다. 남편하고 오랫동안 사귀었다. 1남 4녀에 자랐다. 독방을 써본 적도 없다. 사실 아이에 대한 조급함과 간절함이 크지 않았다. 딩크족이라는 생각도 없었다", "나라에 미안하다. 제가 저출산에 한몫을 한 것 같아서"라고 털어놨습니다. 출산에 대한 간절함이 크지 않은거같아요 ㅎㅎ 존중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라가 만든 '아이를 꼭 낳아야한다'는 생각을 많은 사람들이 품고 사는거같아요. 

 

 

 

 

 

 

 

 

👉김원희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패션

김원희의 인스타는 대부분 셀카사진, 촬영장 사진등이 많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일상 사진같습니다.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사진일까요? 피부가 여전히 좋으시고 진짜.. 엄청난 동안이신듯...

치킨 먹는 정말 일상사진이네요 ㅎㅎㅎ 노메이크업에도 빛나는 피부.. 크..

이지혜와 셀카사진입니다. 두분이서 정말 친하신듯요.

부산에서 촬영하고 찍은 사진같습니다. 베스트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후드자켓과 마스크로 완전무장한 후 남편분을 기다리는 모습같습니다. ㅎㅎㅎ

운동하는 모습같습니다. 피부가 너무 좋아용

<일로 만난 사이>에서 유재석과 셀카사진 ㅋㅋㅋㅋㅋ 두분 너무 보기 좋음

 

 

 

 

👉김원희 프로필

김원희
나이 : 1972년생 48세
출생 : 서울특별시 마포구
키 : 168cm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광운대학교(정보과학교육원/방송연예학)

 

 

 

2021.10.29 - [인물 이슈] - 이혁재 사업 실패 및 거짓말. 동생 사망 사건

 

이혁재 사업 실패 및 거짓말. 동생 사망 사건

코미디언 겸 개그맨 이혁재 사업실패 이유와 더불어, 이혁재 동생 사망에 대한 글입니다. 이 글에서는 '이혁재 폭행사건의 진실'을 먼저 다룬 후에 이혁재의 사업실패와 뒤이은 생활고 등의 현

romance.longlove1.kr

2021.09.24 - [인물 이슈] - 배우 강문영 과거 노출 영호 출연 및 이승철 이혼

 

배우 강문영 과거 노출 영호 출연 및 이승철 이혼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 강문영의 영화 뽕2 출연 사실이 언급되면서 강문영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강문영이 출연한 뽕2는 1988년 작품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강문영

romance.longlove1.kr

2021.11.06 - [인물 이슈] - 배우 서예지 과거 학폭 논란 및 인성 문제

 

배우 서예지 과거 학폭 논란 및 인성 문제

배우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의 학폭 의혹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서예지 학폭 의혹 동창 증언> 서예지의 학폭 의혹은 2014년부터 꾸준히 제기되었는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