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배우 김민이 남편인 이지호감독과

아내의 맛 출연 예정인데요.

오늘은 김민 이지호 감독 알아볼게요.

 

 

 

 

김민 남편 이지호 감독 결혼 

김민은 2000년대 초반 활동했던 배우로 

결혼과 동시에 은퇴하고 미국으로 갔는데요.

드라마촬영을 하던중

영화감독이던 남편과 미팅을 했다고 해요.

 

 

말이 잘통하는 이지호 감독에게 반해

먼저 연락처를 줬다고 합니다.

5개월만에 프로포즈를 받았고

2년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하고나서 미국LA로 건나가죠.

그리고 얼마안가 딸 이유나를 낳았어요.

2007년 낳았으니까 지금 딸 나이가 12살이겠네요.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은퇴한 이유는 
남편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고 
소속사 몰래 결혼을 준비했다고 해요
 
 
결혼해서 일하는건 좋지만 
서로 떨어져 있지는 말자는 약속때문에
미국으로 잠시 떠나 있었다고 하네요.
 

 

딸 이유나양 사진인데 엄마 아빠 얼굴을

반씩 닮았는데 매력있는 예쁜 얼굴이네요.

 

 

 

 

 

사는곳은 LA 베벌리힐스로 미국에서도 

손꼽히는 고급주택가들이 즐비한 곳이죠.

잔디깔린 마당에 럭셔리한 인테리어.

넓은 거실등 부유한 Life를 즐기며 사는듯하네요.

 

김민 나이 키 

김민은 현재 나이 46세이고 

초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가 학업을 마쳤어요.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데뷔했고,

연풍연가, 태양은 가득히 등

드라마 몇편을 찍었어요.

키가 꽤 큰편으로 170cm입니다.

 

 

 

 
 

이지호 감독 학력 집안 나이 국적

이지호 감독 최종학력은

하버드대학 경영대학원 석사로 나오네요.

나이는 김민보다 한살 많은 47세인데요.

태어난곳이 미국입니다. 
이지호 감독은 CF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했으며
단편영화를 찍은적이 있어요.
아버지가 유명 금융인으로 부유하다고 하네요.

 

 

 

2021.11.14 - [인물 이슈] - 안연홍 이혼 사유 및 남편 직업 집안

 

안연홍 이혼 사유 및 남편 직업 집안

오늘 알아볼 스타는 '안연홍'입니다.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결혼, 이혼,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romance.longlove1.kr

2021.11.15 - [인물 이슈] - 김일우 과거 이혼 사유 및 가족 화제

 

김일우 과거 이혼 사유 및 가족 화제

오늘 알아볼 배우는 '김일우'입니다.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했는데요. 그의 나이와 프로필, 학력, 고향, 결혼과 이혼,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나이

romance.longlove1.kr

2021.11.21 - [인물 이슈] - 이정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논란

 

이정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논란

이정재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 이력이 있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음주운전 당시 기사 1999년 9월 13일, 자신의 BMW차량을 몰고 혈중 알콜 농도 0.222%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