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라 정주영 루머 해명

정수라는 과거 고 정주영 회장과의 염문설에 대해 해명한 적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정수라는 대기업 회장과의 염문설 등 인터넷에서 회자되는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정수라는 ‘대기업 회장의 아들을 낳으면 재산을 주려고 했는데 딸을 낳았기에 양쪽 집안이 재산 싸움을 한다’는 소문을 언급했다.

 

정수라는 “시간이 지나자  그 소문이 더욱 부풀려져 ‘쌍둥이를 낳았다’라는 이야기로 바뀌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분(회장님)이 돌아가셨을 때 내가(정수라) 장례식에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했다는 소문도 있었다"라며 모든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또한 정수라는 "심지어 내가 김완선과 동서지간이라는 얘기도 있었다!"며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정수라 남편 장대식 이혼

 

한편, 정수라는 지난 2006년 건설업체를 운영하는 장대식 씨와 결혼했지만 2013년 이혼했다.

 

 

 

2021.11.11 - [인물 이슈] - 배우 박준면 이혼 루머 및 박상면 친남매 논란

 

배우 박준면 이혼 루머 및 박상면 친남매 논란

배우 박준면은 자신만의 캐릭터로 여러 작품을 통하여 감초 같은 역할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준면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romance.longlove1.kr

2021.11.30 - [인물 이슈] -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투병 및 자살 유서 논란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투병 및 자살 유서 논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 가수 김혜연은 과거 뇌종양 투병으로 유서까지 썼다고 고백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방송에서는 김혜연과 절친 혜은이의 만남 장면이 그려집니다. 김혜연은

romance.longlove1.kr

2021.12.01 - [인물 이슈] -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김원희는 결혼 후 아이가 없다는 이유로 많은 루머에 휩싸였죠. 남편이 없는것 같다, 위장결혼 아니냐 등등. 아마도 자신과 다름을 이해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이런 루머가 생긴듯해요. 김원희 아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