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부잣집에 시집가 그야말로 고상한 강남엄마로 출연하고 있는 김희선이 실제로도 품위있는 그녀에서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벌써 결혼한지 10년이 되었고 슬하에 딸아이 한명을 둔 김희선은 남편 박주영과 2007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과연 김희선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편 박주영은 누구일까요?

 

google_language = "ko"

 


평소에 주당으로 알려진 김희선과 박주영의 첫만남은 서로의 지인들이 만든 모임을 통해였습니다. 술자리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었던 모임이기에 처음부터 술을 마시며 안면을 텄다고 하는데요. 초반에는 몸도 좋고 옷도 잘입어 호감을 느꼈지만 말이 없고 왜인지 모르게 게이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우스갯 소리를 하던 김희선은, 첫만남부터 스킨십 진도를 나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함께 술을 마시고 나온 후 먼저 키스를 한 남편이 그 다음날 모른척을 하자 다시 술자리를 가지고 스킨십을 했다고 밝힌 김희선의 모습을 보면 연애에서도 그녀의 성격만큼 당당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렇게 좌충우돌 사랑을 키워온 그들은 열애설이 발표되었던 2007년 말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김희선 남편 집안의 스펙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락산그룹은 락산 하우징, 락산 엔터프라이즈 등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연매출 130억원을 웃도는 탄탄한 기업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김희선의 시아버지가 락산그룹의 회장으로 재임하고 있어 경제적인 여유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남편 박주영도 이 락산그룹에서 일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사업을 운중에 있는데요.과거 청담테크노빌과 티아라에스테틱을 운영하며 대표로 재임중에 있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어릴때부터 연예계 생활을 하며 탑스타의 길을 걸어왔던 김희선. 이제는 결혼 10년차로 베테랑 주부가 되었는데요. 외모는 변하지 않았지만 가정을 생각하는 모습에서 유부녀의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앞으로 멋진 남편과 귀여운 딸아이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기를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google_language = "ko" 보통 부부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산다는 설과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사람이 만나야 잘 산다는 설이 그것들이죠. 그런데 김구라와 부인 이신정..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