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출신이자 연기자로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최여진.
그렇지만 어릴적에는 어려운 환경 탓에 캐나다로도 이민가며 발레의 꿈을 접기도 했었죠.
그러한 그녀가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며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여러 부분을 궁금해하여 모든 궁금증들을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최여진 어떤 인물
■ 최여진 프로필
■ 최여진 캐나다로 이민갔으나 사기 당하다
■ 최여진 발레 포기한 이유
■ 최여진 모델 시작과 한예슬과의 인연
■ 최여진 배우로서 성공하다
■ 최여진 남자친구 스토킹 해보다
■ 그 외에 궁금한점들
■ 최여진 어떤 인물
가장 먼저 어떠한 인물인지 간략히 살펴본 후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할께요.
우선 최여진은 1983년도에 고향인 서울에서 태어나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인물로.
그간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시작으로 '외과의사 봉달희', '로맨스가 필요해', '응급남녀', '보그맘', '러블리 호러블리'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2020년 2월 2년만에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 그대'로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 최여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7월 27일 생으로 현재 최여진 나이 만 36세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최종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 최여진 캐나다로 이민갔으나 사기 당하다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본인의 이미지도 망가트리며 언제나 밝은 모습을 비추고 있으나 어릴적 그녀의 생활은 상당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과정을 생활을 보냈을 까요?
우선 최여진의 집안을 보면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어머니 정현숙과 함께 생활을 보내왔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중학교 3학년때 캐나다로 이민을 가게 되었는데요.
캐나다로 가서 새출발을 하는 줄 알았으나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 당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집을 살 수 있는 여력이 되자 트레일러에서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주변환경이 더욱 더 어렵게 변해가자 그녀는 어려서 그런지 버틸 수가 있었지만
최여진 엄마 정현숙은 어릴적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던 탓에 그런 환경이 너무나 힘들어 했었다고 합니다.
■ 최여진 발레 포기한 이유
그리고 지금이야 방송인이자 모델 출신의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발레를 시작했던 탓에
발레리나가 되는 것이 꿈여있으나 트레일러에 살아갔던 만큼 발레를 포기하게 되죠.
그녀가 발레를 포기한 것도 학원비가 미뤄지고 낼 돈이 없게 되자 학원에서는 돈을 내지 않냐며 싫은 소리를 매일 들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그녀는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본인 스스로가 발레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당시에는 발레 보다 더 큰 걱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엄마였는데요.
그리하여 그녀는 집안을 살리겠다는 마음을 먹고선 다니던 고등학교를 자퇴 후 무작정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 최여진 모델 시작과 한예슬과의 인연
우체국부터 시작해서 햄버거 집, 치킨집 외에 여러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비를 벌게 되었고
이때 마침 가게 사장님의 권유로 2001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예슬과 특별한 인연이 시작되는데요. 두 사람은 해외 미주 지역 예선에서 만나게 되는데 당시 그녀는 한예슬을 보고 "예쁘다"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결국 본인의 예상은 적중한 듯 한예슬이 1등을 차지하고 본인은 3위를 차지하여 대회 출전 자격을 얻게 되죠.
(추후 대회에 진출했으나 아쉽게도 12명에 들지 못해 본선에는 진출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나선 그녀는 연예인이 되고자 캐나다에서 100만원을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여건이 되지 않아 따로 자취는 하지 않고 친척집에 얹혀 살면서 여기저기 오디션을 보러다니게 되는데요.
모델을 하자고 하니 모델치고는 키가 작은 편이라 일이 많이 주어지지 않았고
방송 오디션 역시 볼살이 통통하다는 이유로 쉽게 합격이 되지 않았었는데요.
그리하여 그녀는 모델 활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방송을 시작하게 되죠.
그리하여 2004년까지 모델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 최여진 배우로서 성공하다
그렇게 어렵게 시작된 연예계 일. 데뷔하고 나서 8년 동안 죽어라 일만 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명절때 가족들의 얼굴을 보지도 못하고 생일때는 혼자 미역국을 먹어가면서 말이죠.
그리고 어느정도 위치에 올라섰을때 엄마와 처음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최여진 엄마는 8살 연하 남편과 재혼하여 캐나다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하네요.
어쨌든 악착같이 일을 해오면서 서서히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기적인 기럭지와 강한 인상의 마스크와 시원하고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이 매력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방송 카메라에 담겨지는 모습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며
최근에는 모델활동때 알게 되었던 배정남과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나와 닮은 남자 아이돌이 있다”며 특히 신체 부위가 닮았다고 하네요.
■ 최여진 남자친구 스토킹 해보다
한편 그녀는 과거 본인 키보다 작은 남자를 만나 본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남자 등에는 업혀본 적이 없다는데요.
그 이유가 업히면 달리가 질질 끌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은 사랑을 시작하면 한 사람에게 올인을 하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상대방이 재미 없게 느꼈던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과거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후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했지만 본인은 헤어질 용기가 없었고
당시 그녀의 남자친구는 캐나다 유학생이였던 탓에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지만 그 계기로 연락이 뜸해졌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그녀는 "마음이 변했냐"라고 물었고 당시 남자친구는 "앞으로도 이럴 거니까 참을 수 있으면 참아봐라"라고 대답했었다고 하네요.
그런 말을 듣고 나서 학교를 다닐때 남자친구의 친구들만 보아도 슬펐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너무 보고 싶어 하루는 스토킹을 하게 되었는데.
그가 생활하는 하숙집을 찾아가 자고 있는 모습을 계속 쳐다보고 있을때 갑자기 본인의 전화가 울렸고
이때 남자친구가 본인을 쳐다보는 모습이 무서워 그후로 스토킹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 최여진 궁금한점들
그 외에 그녀는 모델 출신답게 뛰어난 몸매를 유지해주고 있는데요.
평소 취미 생활을 보면 유지 비결을 알 수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요가를 좋아하기 때문인데 이 외에 줌바댄스도 있죠.
그 외에도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찜이나 찌개 종류를 잘 만드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 과거에는 힘들거나 외로울때 기대고 싶은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고 결혼하면 아이도 빨리 낳아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며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탁재혼 이혼사유와 부인 이효림 한센병 루머
2020/03/26 - [연예계 핫이슈] - 신주아 과거모습과 태국 남편 집안 재산
2020/03/20 - [연예계 핫이슈]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인물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나비 결혼. 남편 직업 재산 화제 (0) | 2020.03.27 |
---|---|
방송인 최유라 남편 맹기호 러브스토리 (0) | 2020.03.27 |
채민서 무려 4번의 음주운전 재조명 (0) | 2020.03.27 |
심현섭 이본 열애설과 이본 근황 (0) | 2020.03.26 |
배우 이미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0) | 2020.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