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사업가로 변신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문제는 사업가로 변신 후 실패를 하고 다시 연예계로 돌아오는 것이다. 아니면 사업실패 후 좋지 않는 소식만 들려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황마담으로 알려진 개그맨 황승환 역시 사업실패 후 좋지 않은 소식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황승환 프로필
황승환 나이는 1971년생이다. 황승환 본명은 오승훈으로 학력은 유한대학 금형설계과이다. 황승환 데뷔는 1995년 대학개그제를 통하여 데뷔를 했다.

 

google_language = "ko"

 


황승환은 개그콘서트에서 황마담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황마담이라는 캐릭터 이미지와 다르게 황승환은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싸움짱으로도 유명할 정도로 실제로는 남자다운 사람이다. 그러나 황마담의 캐릭터 때문에 성 정체성에 혼란이 올 뻔 했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으며, 당시 성전환을 하면 엄청난 금액을 준다는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황승환은 황마담 캐릭터를 위해서 실제 룸살롱 마담들과 캐릭터를 연구했고, 이것이 큰 인기를 끌어 톱 개그맨으로 잘 나가던 시절을 만들었다.

 


황승환 부인 박윤현
황승환은 아내와 함께 자기야에 출연을 한 적이 있다. 황승환 아내 박윤현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상당히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크게 화제가 되었다. 황승환은 박윤현의 예쁜 보조개와 미모에 반해 대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google_language = "ko"

 


그당시 워낙 잘나가는 개그맨이었기 때문에 황승환은 무서울 것이 없었으며, 박윤현과 가족에게 물질적으로나 환심을 사기 위해 많은 투자를 했다고 한다. 박윤현은 황승환이 결혼을 해준다면 매달 천만원씩 준다고 말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결국 황승환의 이런 구애에 박윤현은 마음이 넘어가게 되었고, 2005년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황승환 결혼) 황승환 박윤현 사이에는 1남 1녀의 자녀가 있다.

 


황승환 이혼
이것도 자기야의 저주일까? 황승환은 자기야에서 박윤현과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는 황승환이 사업실패가 아니었나 생각된다.

 

google_language = "ko"

 


황승환은 웨딩업체 대표로 사업을 했고, 2011년 마이크형 노래방 기기 제조업체인 엔터기술의 대표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그러나 황승환은 실질적인 대표가 아니었고, 실질적인 대표가 황승환의 명의로 사채업자 등에게 수십억원을 빌려 이 돈을 갚지 못했고, 고스란이 황승환이 떠안게 된 것이라고 한다. 한때 황승환은 주식 보유액이 연예인 7위를 기록할 정도로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는데, 사기와 사업실패로 엄청난 빚만 떠안고 파산을 하게 되었다.

 


황승환은 사업실패로 생긴 수십억원대의 빚을 감당하지 못했고, 웨딩사업을 하며 연대보증을 섰다가 15억원의 부채를 떠안고 있어 서울중앙지법 파산부에 파산 면책 절차를 신청했다.

황승환 이혼 소식은 파산 신청 후에 들려왔지만 실질적인 이혼은 2014년에 대했다고 한다. 황승환은 <연이은 사업실패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아내 박윤현과 오랜 시간 성격 차이로 갈등을 겪어오다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google_language = "ko"

 

 

황승환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실질적으로 성격차이보다 사업실패와 파산 등의 경제적 어려움 때문이 가장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황승환 무속인 되다.
황승환은 사실상 사업실패와 이혼으로 모든 것을 잃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때 황마담으로 그렇게 잘나가던 황승환이 이런 결말을 맞으니 너무 안타깝게 느껴졌다. 그런데 황승환은 최근 다른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무속인이 되었다는 것이다.

 


황승환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점집에 무속인 수업을 받고 있는데, 이 점집의 홈페이지에 황승환의 사진과 함께 무속인 활동명이 적혀있다. 그리고 이런 글도 써져 있었다. <개그맨 황마담, 화려했던 연예인 시절을 접고 OO 점집의 수제자가 되었다>

 

google_language = "ko"

 


황승환은 무속인이 된 지 꽤 오래 됐다고 한다. 손님을 받아 직접 점을 보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아무튼, 황승환이 무속인이 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의 사업실패 이후와 이혼이유 등에 대해서 관심을 다시 가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황승환의 결말이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안타깝게 느껴진다.

 

 

무속인이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황승환이 있는 점집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게 될 것 같은데, 이것이 점집의 마케팅 효과를 위해서 알려지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서 씁쓸하게 느껴지기도 한다.(물론 아닐 수도 있다)

 

 

황승환의 사업실패 원인도 그의 유명세를 악용한 사람들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더 이상 황승환의 유명세를 악용하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다.

 

누구나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만큼 황승환이 앞으로라도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황승환이 실패를 딪고 다시 재기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5goo5goo.tistory.com

2020/03/14 - [연예계 핫이슈] -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5goo5goo.tistory.com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google_language = "ko" 보통 부부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산다는 설과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사람이 만나야 잘 산다는 설이 그것들이죠. 그런데 김구라와 부인 이신정..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