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경호의 이혼 소식이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경호는 한 언론사에게 지난 6월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으며 이혼 사유는 문화, 성격 차이였다고 밝혔습니다. 김경호는 2011년 알고 지내던 피부과 원장의 소개로 만난 13살 연하 일본인과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혼 소식이 알려진 뒤 과거 김경호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외로운 타국 생활 속에서 나를 믿어주고 나의 사랑을 받아 준 것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 라며 자신을 위해 힘써준 여자친구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전한 영상편지가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러나 지난 2015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에 출연한 당시 "결혼 후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렇게 썩 좋은 것은 없는 듯 하다" 라고 대답 한 바 있으며 같은 해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에서는 "부부가 한 집에 살게 되면 알콩달콩하게 닽기도 하는데 아내는 딱히 나의 일에 관심이 없다"며 문화 차이를 겪고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약간의 부딪힘이 있어도 먼저 죄송하다고 한다. 어떨 때는 바가지 부럽다"며 부부간의 불화가 시작되고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갈등 끝에 서로의 길을 걷기로 한 두 사람은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김경호는 오는 15일 김종서, 김태원, 박완규와 함께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록 포에버(ROCK FOREVER)'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어 음악적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김경호는 지난 5월 시작된 전국투어 '컴뱃(COMBAT)'을 고양, 청주, 대구, 부천, 전주 등의 전국 각지역에서 12월까지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1994년 데뷔한 김경호는 '금지된 사랑'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2007년에는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이라는 희귀병을 앓았으나 이후 이를 극복하고 다시 가요계에 컴백해 팬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계 핫이슈] - 김가연 이혼사유와 임요환 등 그녀의 인생스토리

 

김가연 이혼사유와 임요환 등 그녀의 인생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가연..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