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퀸 송혜교가 드디어 드라마로 복귀를 합니다. 송혜교는 2016년 <태양의 후예> 그리고 2018~2019 <남자친구>에 이어서 2020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복귀를 한다고 언론을 통하여 보도 되었습니다. 송혜교 측의 공식적인 입장은 아직까지 없는 상태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여자 주인공은 여러번 바뀌었는데요. 송혜교가 가장 처음 제안을 받았으나 이후 고사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배우 수애가 물망에 올랐으나 또 다시 고사하면서 송혜교에게 제작사의 재차 요청으로 다시 검토를 했다가 확정이 되었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송혜교 프로필

송혜교 나이는 1981년 11월 22일생입니다. 송혜교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며, 송혜교 키는 161cm입니다. 송혜교 데뷔는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혜교 키는 162cm인데요. 키는 작은 편이지만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스한 몸매 때문에 남성팬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지요. 송혜교는 은광여자고등학교 3대 얼짱으로 유명했는데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서 오혜교 역으로 나오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송혜교를 최고의 스타 반열에 올린 작품은 <가을동화>라는 드라마입니다. 원빈과 함께 출연한 이 드라마를 통하여 송혜교는 한류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송혜교 결혼 이혼

송혜교는 여러 톱스타 배우들과 스캔들이 나이도 했습니다. 워낙 성격이 좋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많은 열애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송혜교 전남편은 송중기로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하여 처음 만났고, 최고의 화제작으로 불리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드라마로 두 사람은 연기대상 대상, 베스트 커플상, 아시아 최고커플상 등을 휩쓰는 등 최고의 한해를 보내게 되지요.

 

     

 

이런 인기에 힘입어 두 사람의 관계도 급격하게 발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조금 섣부른 결혼이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가 끝난지 1년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좀 더 상대를 알고 결혼을 했었더라면 이혼의 결정도 쉽게 내리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년 9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에는 수많은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송중기가 언론에 이혼 사실을 먼저 알렸고, 이혼 조정을 먼저 신청했기 때문에 이혼이유, 이혼사유의 책임이 송혜교에게 있다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송혜교 송중기의 공식적인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이 벌써 이혼을 했고, 이혼에 대해서 두 사람 모두 말을 아끼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 드라마 <빈센조>로 복귀를 하고, 송혜교는 <남자친구> 이후 2년만에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복귀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과 이혼을 한 이후에 드라마에 복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복귀작이 대중들의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06.01 - [인물 이슈] - 가수 조관우 이혼사유 및 가족관계 재조명

 

가수 조관우 이혼사유 및 가족관계 재조명

조관우 과거 이혼 아들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데뷔 이후 4회 연속 1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던 실력파 가수 조관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관우는 본명 조광호로 1965년 8

romance.longlove1.kr

2021.07.03 - [인물 이슈]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및 몸무게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및 몸무게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언니로 유명한 홍선영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개성 넘치는 외모를 뽐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홍선영은 꾸준한 다이어트로 22kg을 감량하며 화

romance.longlove1.kr

2021.08.21 - [인물 이슈] - 배우 안연홍 남편 조정웅 이혼 사유 및 근황

 

배우 안연홍 남편 조정웅 이혼 사유 및 근황

안연홍이 최근 드라마 <수상한 장모>를 통하여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6년 <내 마음의 꽃비> 이후 오랜만에 출연하는 작품인데요. 안연홍은 꽤 오래전부터 활동한 인물로 대중들에게 상당히

romance.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