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지난주 부터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서정희는 올해 나이가 무려 58살인데도 불구하고 40대 이하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서정희가 서세원과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저 얼굴이면 탑 연예인 급으로 살았을 사람인데 남자 한번 잘못만나 인생이 꼬여도 너무 꼬인 참 불쌍한 연예인인듯 합니다.

서정희는 과거 서세원과의 법적 공방에서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며 눈물을 흘린적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 서정희는 판사에게 제가 서세원이 바람을 한번 핀걸로 폭행 한번 한걸로 이자리까지 온줄 아세요? 32년간 당한건 정말 말도 못하게 많습니다.

이자리 까지 오게 된것은 생명의 위협을 느꼈기 때문이며 19살때 서세원에게 성폭행을 당한뒤 32년간을 거의 포로생활에 가까운 삶을 살았다고 서정희는 말 하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어 서정희는 남편이 무서워서 이혼이란 말도 못꺼냈고 그냥 참고 살수 밖에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서정희는 모델이 된뒤 광고 촬영을 하기 위해 제주도로 갔는데 상대 모델이 서세원이였다고 합니다.

 

서세원은 만나자 마자 서정희에게 결혼을 하자고 하였고 그곳에서 서세원에게 성폭행을 당했으며 결혼식은 미룬뒤 동거부터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딸 동주를 낳고 결혼식을 하였고 서정희 결혼 당시 나이가 21살 이였다고 하네요.

 

google_language = "ko"

 

 

서세원은 세상 물정 하나도 모르는 서정희를 자기 여자로 만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내여자로 만들었다면 최소한 남자라면 그 여자를 끝까지 지켜 줬어야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서세원을 좋다고 아이까지 낳고 살고 있는 30대 동거녀와의 모습을 볼때 참 능력 좋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3/26 - [연예계 핫이슈] - 세븐 이다해 열애 재조명

 

세븐 이다해 열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세븐하면 떠오르는 연관검색어 키워드는 박한별과 안마방, 그리고 상추. 세븐은 오래된 연인 박한별을 사귀고 있었고 그리고 군대 복무중에 상추 등의 연예사병과 함께 안마업소에서 마사..

5goo5goo.tistory.com

2020/03/26 - [연예계 핫이슈] - 배우 이미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배우 이미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google_language = "ko" 전에 없던 독특한 캐릭터로 신스틸하고 있는 여배우! 볼수록 매력있고 볼수록 예쁜 그녀 이미도! 이미도 작년 2016년 결혼! 이미도 나이 82년생 올해 서른여섯! 그녀는 2살 연하의 남성..

5goo5goo.tistory.com

2020/03/26 - [연예계 핫이슈] - 심현섭 이본 열애설과 이본 근황

 

심현섭 이본 열애설과 이본 근황

google_language = "ko" 심현섭 이본 핑크빛 열애설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다. google_language = "ko" 지난 6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이본과 심현섭이 게스트로 출연..

5goo5goo.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